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0/12/08_바이오니아 현황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8.
반응형

오늘도 게시판에 많은 비토가 쏟아지고 있네요..

 

주요 단어로는요

 

희망회로,매출1조,사측 답변,27이다,공견20마리,세계일류상품선정등등이네요

 

다행히 많은 하락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2만을 넘는지 알았는데...슬프네요..

 

 

 

 

다행히 하락은 꼴지네요..휴~

 

 

외인들이 소량 팔았네요??

그래도 외인 매집이 계속 들어오는게 다행입니다

 

 

 

CS가 왠일이죠???

 

 

외인 지분이 7%로 증가했어요!!!

20% 가즈아~~

 

 

 

 

오늘은 얘네들 보면서 정신승리 해야할거 같네요..

셀트 3형제 보다는 나은 하루..

좀 올라라 바니야..

 

 

 

 

 

 

#에스티팜,#올릭스,#씨젠,#치료제,#코로나,#RNA,#랩지노믹스,#수젠텍,#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서회장,#박한오,#백신,#부작용,#모더나,#화이자#,수젠텍#,CMO#,#폐섬유화증,#동학개미운동,#주주연합,#무료접종,#상한가,#주식초보,#동시진단키트,#독감,#코로나 확진자,#PCR검사,#항원검사,#항원항체검사,#무증상환자,#코로나예방,#MRNA,#주주간담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