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0/12/10_면책이 유행??_코로나 백신 면책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10.
반응형

제 글은 모두 제 상상이며 픽션임을 공지드립니다. 

 

 

 

코로나 백신 면책 뉴스보고 머리가 띵~해졌어요

 

면책특권을 거부할수가 없다????

아...세계공통 현상이니까???

거부하기가 좀 힘든상황이라고 하네요..

 

아 네 그러시군요

아 맞다 사정이 있으셨군요?

몰라뵈서 죄송해요...

 

그런데 우리나라는 해외에서 맞추는거 보고 내년부터 맞춘다매요???

뭐가 그리 급해요???

 

어차피 면책이라면!

그럴거면 차라리 국내 기업 백신 빨리 승인해줘야 하는것이 상식이자 국익 아닌가요???

해외 기업들 배불리는 짓은 매국 아닌가요???

 

 

글로벌 제약사들 와~대다나다~~~

이럴거면 1상 2상 뭐하러 한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바로 승인해서 전세계인들 다 맞추지!

어차피 백신 성분 변한거 없는거 아닌가요??

아스트라제네카는 실수로 백신 투약의 황금비율(?)을 찾았다 하니 ㅎㅎㅎ

돈벌기 참 쉽네요

이러면 코로나 치료제에 관하여는 역차별 아닌가요???

그네들도 모두 승인해주고 면책특권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면책이 유행?? 글로벌대세는 면책인가???

 

 

이것이 의약 의료의 신뢰가 깨지는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건 왜죠?

 

 

 

아....우선 접종 대상자...

역시 정치인들은 빠졌네요....

식약처분들도......

슬프네요.....

 

 

 

 

#에스티팜,#올릭스,#씨젠,#치료제,#코로나,#RNA,#랩지노믹스,#수젠텍,#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서회장,#박한오,#백신,#부작용,#모더나,#화이자#,수젠텍#,CMO#,#폐섬유화증,#동학개미운동,#주주연합,#무료접종,#상한가,#주식초보,#동시진단키트,#독감,#코로나 확진자,#PCR검사,#항원검사,#항원항체검사,#무증상환자,#코로나예방,#MRNA,#주주간담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