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0년12월15일_[특집]필독!! 코로나 검사_선별진료소_보건소_Tip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15.
반응형

OMG!!!!

저에게도 이런일이!!!!!

 

제가 아는 A와 B가 만났었는데 B가 코로나에 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검사한 A는 코로나 음성이 나왔지요

 

전 A를 1분정도 만났지요!

물론 마스크 쓰고요!! 

무려 2미터 거리에서요!ㅎㅎㅎ

그래도 몰라서 저도 코로나 검사를 받았어요!!!

결과는 내일 나오지 않을까 해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자

제가 받은 코로나 검사 받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그리고 '마지막에 꿀팁' 을 알려드릴께요!!!!

 

 

 

※코로나 검사 받는 방법

 

1.지역 선별 진료소를 검색

2.가까운 보건소를 찾아간다(거주지 동일지역)

3.방문하시면 선별진료소라고 있어요 거기서 줄서시면되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핫팩 제공! 지역마다 다릅니다!

 

 

4.검사를 받기전에 아래와 같은 시트를 작성합니다.

 (신분증은 준비, 전 신분증 없이 했어요)

 

 

 

 

 

역시 씨젠!!! 사스가 씨젠!!!!

바니야 넌 뭐하냐...

바니! 오마에와 모우 신데이루????

 

5.다 쓰시고 나면 이름표와 아래와 같은 통을 줘요

 이름표에 실명과 주민번호 앞자리 제대로 적혀 있는지 확인

 제 앞분은 틀렸다고 수정하더라구요

 

 

 

 

6.들고 가시면 검사 해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분들에게 가시면...

시련은 이제부터 시작 입니다....

기이이이~~~~~~~다란 면봉(약30cm)을~~~(생각만해도 눈물나요ㅠㅠ)

 

코에!!! 정확히 말씀드리면 목구멍까지 넣어요!!

그리고 입안에도 한번더!

 

물론 2개의 다른 면봉이죠..!!!

 

전 코에 넣은것도 목구멍까지 넣은 거로 기억날정도에요!!!

쑤우우우욱~~~~~정말 깊숙히 넣어서!!!

으~~~~

직원분이 "2초면 끝납니다~~" 라고 하시던데....속지마세요ㅠㅠ

 

눈물 쏘옥~~~~~ 뺍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코로나 관련 의료진 분들!! 너무나 고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꿀팁!!!!

필독!!

 

1.오버해서 따뜻하게 입으세요!!!!!

외부에서 대기하는데 너무 추워요

얼마나 기다릴지 몰라요

두꺼운 양말부터 내복 모자 패팅 필수!

 

2.본인 주거지 기관으로 가세요!

다른 지역에서는 안 해줍니다

 

3.보건소 가세요!

선별진료소라고 일반 병원도 있는데 돈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도 병원갔다가 보건소로 다시 갔어요

 

 

참고로 코로나 검사 비용이 8만원에서 16만원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지역에서는 무료 어떤 지역에서는 보건소에서도 유료입니다

 

걱정 되신다면 무서워 하지 마시고 검사 꼭!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코로나 검사 받는법 #코로나 양성 #코로나 음성 #자가 격리 #에스티팜 #올릭스 #씨젠 #치료제 #코로나 #RNA #랩지노믹스 #수젠텍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서회장 #박한오 #백신 #부작용 #모더나 #화이자 #수젠텍 #CMO #폐섬유화증 #동학개미운동 #주주연합 #무료접종 #상한가 #주식초보 #동시진단키트 #독감 #코로나 확진자 #PCR검사 #항원검사 #항원항체검사 #무증상환자 #코로나예방 #MRNA #주주간담회 #주주연대 #3단계 #음압병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