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2020년 12월 19일_코로나 테스트 결과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19.
반응형

결과는 음성입니다~~*^^*

15일 오전 테스트 했는데 16일 오전에 바로 결과가 나오네요~~

아래와 같이 문자 오는데

어디 시험보고 합격하는 기분이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Web발신]
<보건소>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코로나19 유전자검사(PCR)결과 '음성(Negative)'이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지역사회 감염전파방지를 위한 마스크착용 및 올바른 손씻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주시기 바라며, 자가격리자의 경우 검사결과와 관계없이 자가격리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과 개별확인 및 확인서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보건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검사 받는법 #코로나 양성 #코로나 음성 #자가 격리 #에스티팜 #올릭스 #씨젠 #치료제 #코로나 #RNA #랩지노믹스 #수젠텍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서회장 #박한오 #백신 #부작용 #모더나 #화이자 #수젠텍 #CMO #폐섬유화증 #동학개미운동 #주주연합 #무료접종 #상한가 #주식초보 #동시진단키트 #독감 #코로나 확진자 #PCR검사 #항원검사 #항원항체검사 #무증상환자 #코로나예방 #MRNA #주주간담회 #주주연대 #3단계 #음압병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