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Health

2020년12월20일_ZARA 자라 시즌 오프!! 겨울세일~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0.
반응형

ZARA 시즌 오프한거는 당연히 다들 알고 계시죠?

옷만 보느라 블로그는 뒷북이네요 ㅎㅎㅎ

 

 

 

 

 

16일 밤 9시부터 온라인 시작 오프라인은 17일 부터인데요...

온라인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둔 옷들은 시작하자마자 몽땅 매진 ㅠㅠㅠ

 

오프라인 매장가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악~~~~~~

 

IFC 스타필드 명동 등등 ㅠㅠ

나가고 시푸다~~~~~

 

쇼핑 금단현상이라

어제도 들썩 거리는거 겨우 참았는데....

오늘 IFC 고고씽 할지도 몰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