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Health

2020년12월22일_모과를 아시나요?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2.
반응형

여러분

모과를 아시나요?

 

저는 모과에 대한 어렸을 때 좋은 추억이 있어요

아빠차 뒷좌석쪽에는 모과를 담은 바구니가 있었답니다

몇개씩 놓여있었지요

뒷좌석에 앉으면 항상 그 은은한 향을 느끼곤 했답니다

향이 참 은은하고 좋았어요

 저에겐 추억의 향이랍니다😍

 

 

그런데 어제 그 모과를 하나 얻었어요

차에 두고 다녀야겠어요

차량용 방향제는 왠지 찝찝했었는데요

이제 모과가 제 방향제에요

 

이녀석이 생긴건 이래도 향은 정말 좋답니다

향이 은은하니 하나로도 제차를 다 채우네요~(차가 작아서^^ㅎㅎㅎ)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모과가 중국이 원산지였다는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왠지 중국과는 어울리지 않는 느낌같은느낌?^^

 

모과가 기관지에 좋아서 청으로 만들어서 차로도 마시는군요

제철이 9~10월이던데 딱 환절기때라 시기도 환상적으로 맞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