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0년12월30일_파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30.
반응형

 

어제는 뒹굴뒹굴 하다가 눈도 흩날리길래 집콕할고 있었습니다~

오후에 나갈까 말까 수백번 망설이다가 파주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망설이기는 했는데 이런날에

사람들이 제정신 아니면 아울렛 안 올거 같아서 ㅎㅎㅎㅎ

거의 5시 정도에 출발한거 같아요~

도착하니 6시와 7시 사사였어요

역시 사람이 정말 없어도 너무 없더라구요

다행히 대한민국은 정상!!^^

 

 

H&M매장을 갔는데 텅텅~~~

 

별모양 등이 너무 이뻐서 찍었는데~잘 안나왔네요

여기도 텅텅~~

아디다스 매장도 직원이 손님보다 몇배 더 많은 상황인데~~~

너무 이쁜 스니커즈를 발견!!!

3색선하고 뒷부분이 홀로그램인데 하늘색과 보라색이 나는~

너무 이쁜 신발이었는데 사이즈 없음 ㅋㅋㅋ

 

요거 보석 이쁘죠?

신고 다니실 용기 있으시면 특템입니다~~

제가보기엔 너무 과한느낌?ㅋㅋ

 

오늘은 아울렛을 전세낸 기분이었어요~

사람이 너무 없어요~

지금 시계가 7시 5분정도 가리키고 있는데~저렇답니다~

 

쌀쌀하고 텅빈 거리에 이쁜 조명과 음악이 나오는 거리를 걷고 있자니

음...뭔가 정말 진정한 연말 거리를 걷는 기분?ㅠㅠ

걷다가 출출해서 식당가를 발견하여 여기저기 염탕하다가~~

돈코츠 라멘 먹었는데~

맛 괜찮네요

국물도 찐하고요~

밥먹고 내려도가가 찍은 사진인데 역시 사람없쥬?^^

저기 원통이 뭔가 해서 가보니까~~

달이 떳네요~~ㅎㅎㅎ

요건 아래엣 장작이 타는듯~불꽃이 이글이글 거리길래 가봤더니~

따뜻한거네요!

그래서 보니 위쪽에 열풍이 나오네요~

아래는 그냥 조명~

아이디어 신박하더라구요!^^

 

어렷을대의 동심으로 돌아가는 회전목마~

저거 타고 유치원때도 돌아가고 싶네요~~

물론 이기억 몽땅 다~ 가지고요~^^

ㅎㅎㅎ 주식 재벌되나요?^^

가즈아~~~~!!!

나이키에 사람이 없어요

직원뿐이없어요 ㅋㅋㅋ

왠지 마법에 걸린 마을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ㅎㅎㅎ

이제는 현실 세계로 돌아가야 할 시간~

주차장도 텅텅~~~

그냥 가면 섭섭하니~~

하나 득템해서 갑니다~~

더 킹오브 벨지움 바이젠~500ml 8개에 만원!!^^

그런데 전 아울렛매장이 9시에 닫는지 알았는데 폐장시간이 20시30분에 닫네요

 

아래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아울렛 운영시간 

매장 및 테이스트 빌리지
월-목10:30am ~ 08:30pm
금-일10:30am ~ 09:00pm
* 공휴일 포함
전문식당가
월-목 11:00am ~ 08:30pm
금-일 11:00am ~ 09: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