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0년12월27일_이케아 고양점_파업,아이스크림숍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7.
반응형

 

오늘은 밖으로 가즈아~~~~~~~~~~~~~!!!!

 

집콕하다가 이러다가는 히키코모리가 될 거 같아서 큰 맘 먹고!!

밖으로 나가기로 결정!!

아침에 밥먹고~~~후식으로~

쿠팡에서 주문한 롯데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고 ㅋㅋㅋㅋㅋㅋ

안보신분은 아래로 고고 ㅎㅎㅎㅎ

bani-alice.tistory.com/63

 

씻고 출발!!!

 

오후에 나가서 그런가?

제가 한 3시쯤 도착했거든요

서울에 차가 별로 안 막혔어요

그래서 고양까지 금방 갔답니다~~~

 

가기전에 몰랐느데 겨울세일 70%~~~~

물론 최대라는 것이 함정 ㅎㅎ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세일하는거 그닥없던데요???

할인율도 그닥!!!!ㅎㅎㅎ

 

두근두근~~

1층이 이케아~~~

응???커피 파는데가 오늘 업무를 안하네요?????

코로나 때문이가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이케아 노조가 처우개선을 이유로 24일부터 파업을 들어갔답니다

입구 에스컬레이터 타는데 앞에 4분이 피켓 시위 중이셨습니다

 

이케아 노조는 사측에 식대 제공,

의무 휴업일 보장,

하루 최소 6시간 이상 근무,

근무일 사이 14시간 휴식 보장 등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케아 처우가 좋다고 알고 있었는데 의외였습니다

 

와우~ 정말 인테리어 넘~~이쁘죠?ㅠㅠ

완죤 제스타일이에요

우리집 거실은 이렇게 만들고 싶다...

얼마면 되니?

 

여기서 훅 튀어나오는 바이오니아

바니야 제발 20만원 가자..그럼 이렇게 할수 있다 ㅠㅠ

 

보다가 저 안쪽에 쇼파가 넘 맘에 들어가서 

자세히 보고 저에게 감탄했어요...왜냐구요???

 

가격이 2,999,000원 ㅎㄷㄷ

역시 제가 제품 보는 안목이 있죠?ㅎㅎㅎㅎ

바디버프도 이렇게 전시해 놓으니 넘 이쁘네요~ㅎㅎ

꽃들이 핀거 같은 느낌?^^

 

쇼파 완젼 제 취향 저격!!!!

우드테이블도 이쁘고 그위 장식된 책도 이쁘네요ㅎㅎㅎ

별등도 하나쯤은 탐이 난다능 ㅎㅎㅎ

 

욕실 완젼 제스타일~~

세면대~

수전도 넘 이뻐요~~

아래 서랍도 좋고요 ㅎㅎ

 

 

이케아 이젤 유명한거 아시죠?

가격도 저렴하고요

이젤도 탐나는데..

이건 식당운영하시는 분들에겐 참 좋을거 같다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케아 가면 항상 조명이 탐나는데..

잘 생각해보면..집에 둘데가 마땅치 않아요 ㅎㅎㅎ

 

코로나 심하니까 오늘은 식당 패쓰~~~

 

식당옆에 아이스크림숍 생겼다고 SNS에 사진 인증하면 경품도 추첨하고

오픈기념 스티커도 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파업이라 문 닫았어요

 

 

하지만 여기는 영업을 하네요

이케아 와서 핫도그콤보 안 먹으면 손해인거 아시죠?

핫도그에 음료무제한컵이 단돈 천원!!

1달라!!ㅎㅎㅎㅎ

 

 

#이케아이젤 #이케아아이스크림숍 #이케아고양점 #이케아핫도그 #이케아파업 #이케아노사분규 #이케아정규직

#이케아식당 #이케아커피 #이케아아이스크림 #이케아핫도그콤보 #이케아조립 #이케아식당 #이케아이젤 #이케아쇼파 #이케아 화장실 #이케아조명 #이케아엔텍 #이케아엔티크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01월13일_삼척_옥계휴게소  (13) 2021.01.13
2020년12월30일_파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26) 2020.12.30
2020/12/11_강릉 여행  (6) 2020.12.11
작년 크리스마스 후쿠오카  (2)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