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1년01월13일_삼척_옥계휴게소

by 바니와엘리스 2021. 1. 13.
반응형

우리나라에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가 있다???

 

 

결론은 있습니다!^^

 

바로 삼척에서 오는 길에 들린 옥계호게소입니다~~

삼척으로 내려갈때도 있었는데 그 휴게소 이름은 모르겠고요

여기는 삼척에서 강릉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휴게소 입니다.

 

 

일단 휴게소 들어와서 입구쪽에 이런 것이 보입니다

 

그래서 가봤더니 이런 흔들 의자부터~

요런 테이블과 의자까지 있어요~

날좋을 때 여기에서 커피나 간식을 먹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보이시죠?

뒤로 해변과 바다입니다~

전망이 참 좋아요~

 

이 분위기만 보면 하얏트 풀사이드도 안부럽습니다^^

본관 건물 뒤쪽으로 가보면요

요 동그랗고 창 잘되 있는 건물이 드랍커피점이고요~

드랍커피 앞으로 바다와 이런 사진찍는 스팟이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닭살 샷?ㅎㅎㅎ

뒤로 아래와 같은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저 가운데 조그만 것이 배인데 잘 안보이네요^^

신기하게 이마트24 셀프 편의점이 있어서 들어가 봤습니다

처음에는 입구 문이 잠겨 있습니다.

입구의 손잡이 옆에 신용카드를 넣거나 대서 승인을 받으면 문이 찰칵 열려요

그리고 내부는 이러한데요 가게의 50%정도만 공간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직 물건은 적네요

살만한게 없어서 패쓰~

 

코로나로 언텍의 시대가 더욱 빨라지네요...

이제 사람들은 뭐하고 돈을 버나...흠...

아무튼 바다가 보이는 휴게소가 신기해서 한컷 담아봤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서 여행 많이 다니고 싶네요^^

 

저 뒤로 보이는 한라시멘트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