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020년12월27일_롯데제과 본젤라또_개봉기_내돈내산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7.
반응형

 

대박 아이템 득템했어욧!!

 

그것은 바로바로~~~~~~~~~~~~~~~

본젤라또~~~~~~~~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찾다가 발견했어욧!!!!

 

 

 

위를 보면 후기가 우측 상단 7개 밖에 없어서 음...

솔직히 말설이다가 선택했는데요

정말 GOOD선택이었습니다!!

 

물론 아래의 조안나보다 가격은 2배 비쌉니다

하지만 맛은 2배 이상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조안나 저거 사서 먹으면 그거 있잖아요

 

고기 뷔폐 먹고 나갈때 무료로 퍼먹는 그 콘 아이스크림 맛????

먹을수록 자꾸 아쉬워지는 그 느낌??

자꾸 '베스킨라빈스'가고 싶어지는 그 느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롯데 본젤라또 얘는 정말 달라요!!

정말 본젤라또 그 느낌이나요~

쫀득한 느낌!!

담백한 맛!!

처음에 살때는 설마설마했는데 완젼 만족 100%입니다!!!!!

 

이제부터 아이스크림 개봉기입니다~ㅋㅋㅋ

통은 바디는 종이에 뚜껑이 얹어져있어요

요걸 까면 이런데 아래 그냥 하얗죠??

전 아무것도 없는지 알았는데

비닐종이로 위부분이 덮혀 있어요

음...뚜껑따는게 쉽거든요?그리고 바로 이게 나오니 약간 포장에 대한 미심적은 부분은 있었다능...^^;;

 

두두등장~~~~~

비닐까면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떠봤는데 ㅎㅎㅎㅎ

이게 얼어서 아이스크림 떠내는게 너무 어려워요 ㅠㅠ

손이 많이 아팠어요..

아 나름 이쁘게 담을려고 했는데 숫가락으로 푸니...

NO 답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본건 있어서 아포카토 해 먹을려고 담았는데

사진찍는 와중에 녹아버림..

재도전 했는데 실패 ㅎㅎㅎㅎㅎ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면

정말 아포카토 생각이 안날 수가 없는 맛입니다~~~~

 

 

결론은 강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