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020년12월21일_김밥 줄줄이 김밥~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1.
반응형

오늘은 김밥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쿡쿡~~~

미천한 실력이지만 너무 김밥이 먹고 싶어서 김밥세트를 샀답니다~

요즘에는 김밥세트가 너무 잘 나왔답니다

김,맛살,햄,우엉,단무지 요렇게 들어있지요

솔직히 전 밥만 하면답니다~

 

계란 풀어서 부친다음에 자르고

맛살은 반으로 나누고

햄은 계란하고 튀겨주고

당근,시금치 준비해주고요

아래와 같이 세팅 완료!

 

 

 

 

전 밥에는 참기름,소금,식초를 넣어요

식초는 음...

초밥에도 식초를 넣기에 넣어봤더니 감칠맛이라고 해야하나 살짝 그런 느낌이 있네요

밥에 깨소금도 살짝~

간장을 넣으면 어떨까도 생각중입니다 ㅎㅎㅎㅎ

 

 

 

항상 밥이 남아서 처음에는 소량만 넣어 준답니다

아래 처럼요 ㅎㅎㅎ

소량으로 눌러서 넣었고요 저 끝부분에는 밥풀을 뭍혀서 붙게 했죠

아래는 일반 김밥이고요

 

 

요건 치즈 김밥입니다

치즈는 두개를 넣어서 모자르지 않게끔 했어요

전에는 참치 김밥도 해 먹었는데 참치 김밥은 물이 발생되어서 말때 물이 세어나와서 그닥이어서 오늘은 패쓰~

 

 

 

 

밥을 적게 넣다 보니 4개 정도 만들고 나니 밥이 너무 남은거에요 

그래서 남은 것에는 밥을 왕창 넣었죠 아래와 같이요~~~~~

그랬더니 변종이 태어났어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자이언트 김밥

저거 먹고 완전 배불렀답니다~~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