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020년12월25일_크리스마스 이브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5.
반응형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

 

가족들과 다같이 케익을 먹었답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샀는데 35,000인가 했었는데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29천원정도에 샀어요 ㅎㅎ

 

전 생크림 케익을 좋아해서 골랐지요

예전에는 모카나 초코도 먹었는데 역시 생크림이 진리더라구요~

 

산타할아버지가 '안녕~'하네요^^

 

겉에는 크림이 많았는데

안쪽에 크림이 좀 적어서 실망이었어요 ㅠㅠ

안쪽에 층층히 크림있는거

그것도 좀 딱딱한 크림 그거 넘넘 좋아하는데~~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촛불켜고 찍어봤는데 사진이 ㅎㅎㅎ

위로 레이저 나가는거 같네요 ^^::

우주와의 교신?

삠삐뿌레뿡~~~~

3~4개월전인가 이케아에서 트리 싸게 판다고 해서 갔다가 

큰 사이즈는 사지 못하고 중간 사이즈 트리 사왔어요

특템한거로는 별모양 트리 전구 인데 led로 색이

빨강,초록,파랑등으로 바뀌는데요

그냥 보면 엄청 이쁜데 사진으로 찍으니...그닥이네요

바닥에 선이 지저분~~ ㅎㅎㅎㅎㅎ

오늘은 시내라도 나갔으면 하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이렇게 많아서...

 

있다가 광화문이라도 가던가 해야겠어요~^^

밤에 가면 사람 없겠지요?

 

Merry Christma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