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2020년12월23일_철원막국수

by 바니와엘리스 2020. 12. 23.
반응형

60년 전통의 철원막국수를 아시나요?

대문사진을 못찍어서 네이버 검색 홈페이지로 대신합니다 ㅎㅎㅎㅎ

 

 

가정집이에요

들어가시면 옛날 집안에 마당있는

그런 가정집이라 푸근하답니다~

아래와 같은 방이 여러개가 있어요~

외갓집에 방문한 느낌?^^

 

일단 가장 중요한 가격부터 갈께요

음식 가격은 평균수준의 가격입니다

전 비빔막국수 먹었는데요

보통시켜도 양은 많더라구요

그래서 곱배기는 얼마일지 모르지만 드시면 아마 배터지실듯요

 

개인적으로 녹두빈대떡 안먹어 본게 후회되네요 ㅎㅎ

 

그리고 음식 사진 이어서 갑니다

아래는 비빔막국수와 찐만두 전체샷입니다

주문을 하면 왼쪽상단의 주전자에 메밀차가 나오고 김치하고..

저걸 뭐라고 해야하나..무 절여서 나온저 우측의 하얀거 저거 줍니다

혹시 이름 아시는분 계시나요??ㅎㅎㅎ

 

김치와 무 저거의 맛은 보통입니다

 

만두는 왼쪽3개가 김치만두이고 오른쪽 4개가 고기만두에요

사실 만두 나오는 숫자는 실망이었어요

짝수로 8개가 나와줘야 2명 4명 나눠먹기 좋을텐데요..ㅎㅎㅎㅎ

 

그거아세요?

한국사람들 여럿이 가서 음식 하나 남은면 아무도 손안대는거 ㅋㅋㅋㅋ

메인인 비빔막국수가 나왔습니다

확실히 막국수집이라 그런지 막국수가 찐이에요저 양념에는 황태를 잘게 잘게 썰어서 넣은 거구요저 7시방향의 동그란 원그린 저 얇은게 고기랍니다고기가 원래 막국수에 들어있던가요?ㅎㅎㅎ

양념은 시원 새콤하고 상큼한 맛입니다

궂이 식초를 더 넣을필요가 없어서 전 겨자만 살짝 뿌려 먹었습니다상추,오이도 들었고요

 

 

 

 

이상 철원막국수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